2022년 한국PR협회 한국PR 대상, 헬스케어 부분 최우수상
작성자최고관리자
- 등록일 24-03-28
- 조회238회
본문
국내 HCP 타깃으로 에티몬 인지도 및 마켓 리더십을 제고할 수 있는 브랜딩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하이브월드와이드는 136년 역사의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에티콘 혁신의 역사, Legacy of Innovation'전시회를 기획해
5개의 외과 환련 학술대회에서 외과수술의 발전의 이끌어온 에티콘의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와 제품을 혁신성을 전달했다.
또한,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도'에서도 실제 박물관처럼 꾸며진 전시존을 마련했다.
이 전시회는 의료관계자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국내 치료 환경의 발전과 환자의 건강한 삶에 기여해온
에티콘의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